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데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커버 퍼펙션’ 라인을 최대 25% 할인한다.

 

더샘, 올영 ‘올리브데이’에서 베이스 제품 할인
더샘, 올영 ‘올리브데이’에서 베이스 제품 할인

올리브데이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매월 25일에서 27일까지 진행된다. 더샘은 올리브데이를 통해 봄 환절기에도 들뜸 없는 ‘착붙’ 베이스를 연출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올리브영 전용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25% 할인에 5% 추가 할인된다.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주어 CG 처리한 듯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15m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수정 화장 또는 여행용으로도 유용하다.

인기 컨실러 라인도 특별한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일명 ‘한예슬 홍조커버템’이라 불리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10% 할인에 5% 추가 할인된다.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5관왕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밖에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도 10% 할인가에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들뜸이나 주름 끼임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올리브영에서는 약 1.5배 큰 대용량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봄철에는 건조한 날씨 탓에 화장이 들뜨기 쉬워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은 베이스 제품으로 오랜 시간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올리브데이를 통해 오랜 시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커버 퍼펙션’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의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