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스트릿 패션으로 주목받은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Olivia in Paris’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이지셋업’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이지셋업’ 

이번 기획전은 올해 ‘파리 패션위크’에서 배우 기은세가 착용해 화제가 된 셋업을 비롯해 원피스, 자켓, 트렌치코트, 데님 등 세련된 ‘파리지엔’ 스타일의 봄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배우 기은세 착장
배우 기은세 착장

대표 제품은 2040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기은세가 착장한 ‘이지 셋업’으로 가볍고 구김 없는 소재, 편안한 착용감,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네이비 색상의 더블 재킷과 와이드 핏 팬츠 세트로 구성돼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클래식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만의 고급스러운 페미닌 무드가 담긴 ‘셔츠 원피스’는 파리 패션위크 속 패션 피플처럼 원피스로 연출하거나 민소매, 팬츠 위에 가볍게 걸쳐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제격이다.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또한 봄 패션에 빠질 수 없는 트위드, 린넨 혼방,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자켓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소재뿐만 아니라 블루, 그린, 오렌지 등 화사한 색상의 자켓을 날씨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 올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는 데님 아이템부터 트렌치코트, 활동성이 돋보이는 점퍼까지 올리비아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의 패션 피플들과 함께 선보인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올리비아로렌 2024 파리 패션위크

이번 ‘Olivia in Paris’ 기획전은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지난 2022년 ‘밀라노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매 시즌 세계적인 패션위크에서 현지 패션 피플들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패셔니스타 기은세가 착용한 신제품 ‘이지셋업’이 화제를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올리비아로렌의 업그레이드된 신제품과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