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아웃도어의 동의어처럼 사용 되고 있는 고어텍스(GORE-TEX)는 뛰어난 방풍, 투습,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전세계 많은 파트너사의 선택을 받고 있다.

가벼운 산책부터 근교 나들이를 떠난다면, 찬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소재의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자켓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의 자켓은 우수한 방풍성을 기반으로 찬 바람은 막아주고, 높은 투습성을 자랑하며,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적용된 (좌) 코오롱스포츠 ‘윈드스토퍼 자켓’, (우) 네파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자켓’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적용된 (좌) 코오롱스포츠 ‘윈드스토퍼 자켓’, (우) 네파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자켓’

코오롱스포츠의 ‘윈드스토퍼 자켓’은 따뜻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모 안감을 사용하여 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통풍이 원활하도록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하여 활동적인 야외 운동시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제품 하단에 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바람을 막아 체온을 유지하기에 더욱 효율적이다.

네파의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자켓’은 등판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더욱 뛰어난 활동성 및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매 벨크로 및 제품 밑단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하여 바람을 효율적으로 막을 수 있다. 블루사인 인증 소재를 적용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이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산으로 등산 혹은 트래킹을 떠나거나 캠핑을 떠난다면, 갑작스러운 악천후에 대비해 물기를 막아 줄 수 있는 방수성을 겸비한 자켓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고어텍스 소재의 자켓은 우수한 방수성을 기반으로 외부의 물기를 차단하고, 우수한 투습성 및 방풍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좌) 블랙야크 ‘M트라세GTX자켓#1’, (우) K2 ‘서라운드 고어 2L 자켓’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좌) 블랙야크 ‘M트라세GTX자켓#1’, (우) K2 ‘서라운드 고어 2L 자켓’

블랙야크의 ‘M트라세GTX자켓#1’은 같은 B LINK 상품끼리 내피, 외피로 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한층 더 높은 방수 기능을 선보인다. 가슴 포켓 부분 지퍼에 컬러 디테일이 특징이며, 후드 및 제품 하단에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되어 갑작스러운 비와 눈과 같은 악천후에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K2의 ‘서라운드 고어 2L 자켓’은 방수지퍼와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우수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타공 소재의 안감을 적용하여 투습 기능을 극대화 하였으며, 후드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되어 비와 같은 악천후 조우 시 내부로 유입되는 물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제품 하단에 적용되어 다양한 기상 상황에 효율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