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은 넓고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딜(Suite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이번 프로모션은 아늑한 침실, 여유로운 크기의 독립된 거실 공간과 욕실, 객실 곳곳에서 마주하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한정 프로모션으로, 스위트 2박 예약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4월 1일부터 스위트에 투숙하는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피아워 앳 리빙룸(Happy Hour at Living Room)’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앳 리빙룸’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 디저트, 콜드 컷, 과일, 주류, 탄산음료, 커피, 차 등을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Living Room)에서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비스로, 스위트 투숙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위트 딜’ 프로모션 이용 시에도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스위트 딜’은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단, 도착일이 금요일인 경우 예약 불가, 일부 이용 불가일 포함), 가격은 69만 원부터이다(성인 2인 파크 패밀리 스위트 2박 기준, 세금 별도, 날짜별·객실 타입별 상이).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