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해외 팝업스토어 개최, 등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유끼글로벌의 폭 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원스톱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유끼글로벌의 원스톱 서비스는 스타마케팅, SNS·블로그 마케팅, 팝업스토어, 언론홍보 등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유끼글로벌은 기업에서 선호하는 분야인 ‘스타 마케팅’을 기반으로, 예능과 드라마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 현재 활동 중인 모든 셀러브리티 (배우, 아이돌, 개그맨, 댄서, 유튜버, 인플루언서)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노출하여 홍보에 앞장 서고 있다.

유끼글로벌의 주력 브랜드로는 고윤정이 모델인 ㈜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손석구와 아이유가 모델인 블랙야크, 이지아의 올리비아로렌, 아이돌 있지(ITZY)가 모델인 지샥 등이 있다. 이외에도 스타마케팅을 선호하는 브랜드의 홍보를 대행하고 있으며, 15년이 넘는 계약기간을 유지하며 관계를 지속해온 점 역시 유끼글로벌의 강점이다.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유끼글로벌은 팝업스토어 관련 업무도 진행하며 브랜드 마케팅의 폭을 넓혔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지샥’의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유끼글로벌은 지샥 팝업스토어에서 기획 및 인테리어 시공 외에도 언론홍보 및 브랜드 모델 ‘있지’ 팬싸인회, 지샥 개발자 ‘이자키 타츠야’ 프레젠테이션 등 행사 전반을 담당하여, 40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컬렉션 런웨이 등 패션 이벤트도 유끼글로벌의 서비스 영역 중 하나다. 지난 해 4월 ‘피에르가르뎅 파리’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 방문하여 ‘피에르가르뎅 영 디자이너스 컨테스트’, 서울 화보 촬영, 프레스 컨퍼런스, 컬렉션 런웨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끼글로벌은 한국 내 피에르가르뎅 파리의 모든 행사의 진행을 맡으며, 글로벌 PR대행사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유끼글로벌은 2011년부터 미국 LA에 지사를 설립, 글로벌 홍보 대행사로서의 역할을 이행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의 미국 진출을 위한 브랜딩과 마케팅을 책임짐으로써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브랜드들이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를 대상으로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해 미국시장내 입지를 강화시켰다.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외에도 컨텐츠 전문 제작 회사, 에이컨텐츠랩 (A CONTENTS LAB)은 2015년부터 뉴욕, 런던, 밀란, 파리 등 해외 4대 패션위크에 참석하여 현지 모델과 인플루언서를 캐스팅하여 해외 컨텐츠를 촬영한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비주얼 컨텐츠를 확보하여 광고 및 자사 몰에 활용할 수 있는 하이 퀄리티 컨텐츠를 제공하는 업무를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이미지 출처 : 유끼글로벌

아울러, 유끼글로벌은 지난 해 9월 패션위크 기간 동안 프랑스 마레지구에서 ‘딘트’ 파리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브랜드의 유럽 진출을 본격화했다. 유끼글로벌은 오픈 파티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프랑스 인플루언서 및 에디터를 초청하는 등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하며 해외 언론으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유끼글로벌 관계자는 “브랜드는 직접 해외 팝업 스토어 오픈,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기에는 여러 어려움이 많다. 좋은 협업 파트너인 유끼글로벌을 통해 하나씩 시도하고 투자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며 활발하게 협업 브랜드 모집 진행 중임을 밝혔다. 미국과 파리, 런던, 밀란 등 해외 진출은 물론,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을 전문성있게 전개하고 싶다면 유끼글로벌 그룹 이메일, 대표번호 등의 창구를 통해 원스톱 서비스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