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지난 21일 최문순 강원도 화천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금일 밝혔다.

 

왼쪽에서 네번째: 최문순 화천군수, 오른쪽에서 네번째 : 첸웨이루 KKday 대만 지사장, 사진 출처: KKday
왼쪽에서 네번째: 최문순 화천군수, 오른쪽에서 네번째 : 첸웨이루 KKday 대만 지사장, 사진 출처: KKday

이번 감사패 전달은 화천 산천어 축제의 인바운드 관광 시장 홍보와 모객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루어졌으며, 최문순 화천 군수와 관광정책과 글로벌 마케팅 실무진 등으로 구성된 화천군 홍보단이 KKday 대만 타이베이 사무실을 방문하며 진행됐다.  

KKday는 지난 1월 화천 산천어축제의 인바운드 상품 해외 홍보를 맡아  2023년 대비 150퍼센트 이상의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국내 관광객이  아닌  대만, 일본, 홍콩 등 다국적을  해외 고객의  화천 방문을  활성화 한 부분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KKday는 이번 화천산천어 축세 홍보외에도  2023년에는 부산관광공사, 강원도관광재단, 서울관광재단 등 다수의 지자체와 협업하여 한국 인바운드 시장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진행 한 바 있다.  

KKday DMO 담당 이소연 매니저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KKday는 자체 개발 투어 상품인  ‘시그니처 투어’를 출시하고 전세계 여행지의 다양한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한국 인바운드 시장에서는  봄꽃, 트레킹, 웰니스, 페스티벌 등 테마 상품 개발을 진행 중이며 체험형 상품 및 수도권 외 지역 상품 및 투어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세계 12개 지사를 통해 아웃바운드 시장 활성화 뿐만 아니라, 한국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품 개발 및 홍보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