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Kante)’ 시리즈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내놓았다.

 

[아이더] 캉테 시리즈 
[아이더] 캉테 시리즈 

이번 시즌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확장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캉테(Kante) 시리즈’는 산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더의 대표 경량 등산 가방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타공 EVA 등판 및 어깨 멜빵이 적용되어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작업복이나 군용 제품에 사용되는 로빅 원단으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소재 특성상 외부 오염 등 변색에도 강해 어떤 야외활동에도 부담 없이 메기 좋다. 우천 시를 대비한 레인 커버가 배낭 하단에 내장되어 있으며,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넉넉한 수납 공간과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소비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배낭을 몸에 안정적으로 밀착시켜 주는 체스트 벨트와 힙 벨트가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편안한 등산을 즐길 수 있다.

‘캉테 25L’는 중형 배낭으로 상하 분리 수납이 가능한 구조를 갖췄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카키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캉테 18L’과 ‘캉테 12L’는 일반 산행, 당일 산행에 최적화된 중소형 경량 배낭이다. ’캉테 18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카키 베이지 3가지이며, ‘캉테 12L’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핫핑크, 아이스 라벤더, 바닐라까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산행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25L, 18L, 12L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미니백팩, 쇼퍼백, 슬링백, 크로스백, 파우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에 ECO 리사이클 안감을 적용해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