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글래드 뮤직 페스트 ‘거미 x KCM 콘서트’를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에 개최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소울 디바 거미와 감성 발라드 황제 KCM의 힐링 콘서트를 즐기며 봄날의 감성 충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15분간(인터미션 15분) 진행되며, VIP석 12만 5000원(세금 포함), R석 11만 5000원(세금 포함), S석 9만 5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 포함 시 VIP석 21만원(세금 포함), R석 19만원(세금 포함), S석 18만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 ‘갓포아키’, ‘몸삭 스파’, ‘콘타이’, ‘플레이타임’ 등 메종 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 스탬프와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이 제공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유선(064.710.8222)으로 예약 가능하며 오는 3월 31일(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정산가 기준 공연 티켓 1만원 할인, 디너 포함 공연 티켓 2만원 할인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캉스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선착순 6팀 한정, 패키지 전용 좌석으로 배정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 △부대업장 할인 쿠폰북 2개 △레이트 체크아웃 4시간 추가 서비스(오후 3시 체크아웃)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2024년 4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며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31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모지 댓글 이벤트'와 '밋앤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글래드 뮤직 페스트에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다양한 이모지(그림 아이콘)로 표현하면 된다. 1등 경품으로 삼다정 디너 식사권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4월 2일(화)부터 4월 8일(월)까지, 당첨자 발표는 4월 11일(목)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밋앤그릿 이벤트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수 거미와 KCM 관련된 일화를 남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4월 9일(화)부터 4월 16일(화)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담당자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글래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11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라면서 “아름다운 제주에서 거미와 KCM의 명품 감성 송과 함께 힐링 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