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봄을 맞아 아이와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체험형 키즈 콘텐츠 확대에 나섰다.

 

코오롱호텔 ’우리가족 나무심기’ 패키지
코오롱호텔 ’우리가족 나무심기’ 패키지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새로운 ‘키즈 엔터테인먼트’를 도입했다. 봄맞이 나무 심기, 자연 체험 및 역사문화 투어, VR 게임까지 아이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먼저, 코오롱호텔은 야외 산책로 ‘천년숲’에서 아이와 병아리꽃나무를 심는 ’우리가족 나무심기’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4월 7일은 개관 47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47팀을 대상으로 함께 나무를 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예 도구와 가족 이름을 직접 적을 수 있는 푯말 등이 제공되고 나무 심기를 마친 후 기념 촬영은 물론, 성장 모습을 사진으로 공유 받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해당 상품은 코오롱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공정여행 플랫폼 ‘사이시옷’과 개발한 ‘코오롱호텔과 함께하는 역사투어’ 패키지도 론칭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어린이 1인 참가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헤리티지 아트 체험 전시관부터 유적지, 박물관 등을 전문 해설사와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경주 전통문화와 역사를 손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이 투어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휴식을 취하면 된다. 최소 8명 이상 신청 시 진행되며 종일반과 반일반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어 인원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실내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내놨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의 ‘VR 브룸브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VR기기를 제공한다.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VR 게임 외에도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기기는 호텔 프론트에서 이용 신청 및 대여확인서 작성 후 수령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반납하면 된다.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펫팸족’을 위해 마우나오션리조트와 호텔 포코 성수는 ‘봄에 산책하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각 시설의 반려견 동반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리조트는 리드줄을, 호텔은 LED 목걸이를 증정한다. 인근 산책로, 공원 등 펫 프렌들리 공간으로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이 최우선인 ‘VIB족’을 위해 재미와 배움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체험형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힐링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한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