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오코리아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Super Sports Xebio) 1호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멀티숍 '슈퍼제비오' 오픈,제비오,,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제비오코리아는 GS계열 코스모그룹과 일본 최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유통 회사인 제비오그룹이 만나 탄생한 합작법인 회사다. 

 

이번 중구에 탄생한 서울1호점은 한국의 브랜드샵 위주의 매장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700평 규모의 골프, 아웃도어, 캠핑, 슈즈멀티샵으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마니아층을 겨냥해 만든 퍼포먼스존과 일반인들이 즐길 수 있는 판매공간 구성으로 초심자에서 매니아까지 골프와 아웃도어, 캠핑을 사랑하는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매장을 구성한 것이 차별점이다.

 

제비오코리아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인력들이 스포츠 아웃도어 구매시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초심자들에게 올바른 카운셀링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날로 성장, 발전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에서 항상 새로운 MD구성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 스포츠 제비오 서울1호점은 중구 을지로 2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2호선 을지로입구역 4번 출구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