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최초로 LCD가 탑재된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아이나비 터치 뷰(Touch View)’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 '페북'에 좋아요 누르면 아이나비 '터치 뷰' 준다,아이나비,팅크웨어,자동차,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한 달간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inavi)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터치뷰,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4월 5일 오후 8시 3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아이나비 터치뷰’ 출시 기념 특별 홈쇼핑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 할인은 물론 12개월 무이자 할부, 아이나비 K11 AIR를 포함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나비 터치뷰는 LCD가 탑재된 블랙박스로 2.8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영상 확인은 물론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200만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이용하여 주간은 물론 야간 촬영에도 True HD급 1280x720의 선명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특히 아이나비 최초로 2년 무상 AS를 적용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