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인기 모델 '코란도C'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7월부터 정식 생산에 들어갈 전망이다.

'2014 코란도C' 페이스리프트 7월부터 생산? ,쌍용차,자동차,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이미지 출처: 코란도C 매니아 카페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코란도C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7월부터 정식으로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알고 있다"며 "특히 실내에서 변화가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현재 코란도C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보배드림 등 유명 자동차 관련 사이트에 속속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 신차 출시직전 어김없이 먼저 보여지는 유출 사진들이다.

 

 

▲ 이미지 출처: 코란도C 매니아 카페

 

비록 헤드라이트 부분은 위장막으로 가려져 자세히 보긴 어렵지만 확실한 것은 리어램프가 기존 LED에서 면발광 LED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이 램프는 아우디, 기아차를 필두로 마치 트렌드처럼 선보이고 있다.

 

전방부를 살펴보면 프로젝션에 다소 변화가 있다. 게다가 위장막 사이에 보이는 헤드라이트는 코란도 투리스뫄 비슷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패밀리룩으로 갈 것으로 보인다.

 

 

▲ 이미지 출처: 코란도C 매니아 카페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코란도C 부분변경 모델의 경우 앞 부분에서 변화가 많다"며 "올 하반기 쯤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 코란도C는 매달 1000대 이상의 판매를 꾸준히 올리는 스테디셀링 모델로 쌍용차 전체 모델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차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