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가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바르셀로나)의 새 축구화 '하이퍼베놈'을 공개했다.

 나이키, 맨발같은 축구화 하이퍼베놈 공개,나이키,아디다스,,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하이퍼베놈은 공격수들의 민첩성과 슈팅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둔 축구화로 제작 단계부터 네이마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된 제품이다. 네이마르는 나이키 측에 "수비수의 압박에 공간이 사라지기전 빠른 슈팅을 하는데 도움이 될 축구화가 필요하다"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니스 데코비치 나이키 풋볼 디자인 디렉터는 "축구는 변하고 있다. 이전까지 공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이 스피드였지만 이제는 좁은 공간에서 얼마나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느냐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하이퍼베놈은 이런 환경에 최적화 된 축구화다"고 말했다.

 

하이퍼베놈의 지향점은 맨발에 가까운 축구화다. 이를 위해 축구화를 신었을 때 발이 최대한 지면에 가깝도록 제작됐다. 갑피는 '나이키 스킨'이란 새로운 소재가 사용됐다. 이는 하이퍼베놈이 부드러우면서 탄력있는  밀착감을 갖게된 원동력이다..

 

한편 '하이퍼베놈'은 다음달 3일 열리는 브라질-잉글랜드의 친선경기에서 네이마르와 웨인 루니가 처음으로 신고 나올 예정이다. 향후 이브라히모비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도르트문트), 대니 웰백(맨유) 등도 착용할 계획이다. 가격은 최상급 모델인 '하이퍼베놈 펜텀'이 25만원 수준이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