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포터블 오디오가 오는 8월 1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무선 포터블 오디오 썸머 베케이션 페스티벌 (Summer Vacation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음악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 및 빈폴 글램 체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해시태그(hash tag)’란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특정단어' 형식으로 그 주제에 대한 글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기능으로, 개인 타임라인 또는 페이지의 게시물에 사용된 주제와 문구를 클릭할 수 있는 링크 형식으로 바꿔준다. 이는 일반적으로 편리한 검색을 위해 도입됐으나, 특정 주제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드러내는 방식이나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참여 방법은 삼성전자 IT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ITKorea)에 접속해 #모닥불, #의자, #텐트, #음악, #스피커 등 주어진 5가지 캠핑 필수 아이템 해시태그 중에서 원하는 태그를 선택, 간단한 문장을 만들어 포스팅하면 된다.

예를 들어 음악에 대한 글을 쓰고 싶다면 ‘캠핑에서 생생한 음악을 들려주는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 최고! #음악’과 같이 #(특수문자)를 주제 또는 문구(한 단어)와 함께 써서 게시물에 추가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와 빈폴 아웃도어 글램 폴딩 체어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와 여름 휴가 떠나요,포터블오디오,삼성,캠핑,,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한편,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만8000원 상당의 ‘빈폴 아웃도어 글램 폴딩 체어’를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