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오는 24일까지 ‘K2 전문 등산학교 암벽등반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암벽등반 과정’은 신체 건강한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산악기초에서부터 중급까지 모두 입교할 수 있는 초중급 레벨의 강좌로 다음달 10일 개강해 6월 14일까지 5주 동안 총 5회 진행되며, 52시간의 수업을 통해 등반의 역사, 산악활동 시 요구되는 보행법, 독도법, 암벽의 성격, 배낭 패킹법 등 다양한 이론을 습득하게 된다. 실전교육에서는 북한산과 원주 간현암에서 다양한 암벽 활동법과 산악활동에 대한 유용한 기술을 가르친다.

‘K2 전문 등산학교 암벽등반 과정’ 강사진은 전 대한산악연맹 청소년 국가대표 감독이자 국내 최고의 클라이밍 이론가로 꼽히는 김종곤 교장을 비롯해 다년간의 등산학교 교육 및 전국 클라이밍 입상 경력의 실력파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등록은 K2 C&F 스포츠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후 접수하거나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수강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hc8848@k2korea.co.kr)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비는 38만원이며, 등록자에게는 K2 암벽용 40L 배낭 및 졸업 후 K2 C&F 회원권 20%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