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모바일 스토어 오픈 소식 알리고 애플워치 받자!

- 11 9 ~ 11 22 2주간 모바일 스토어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 진행

-  오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들에게 애플워치, BOSS 스피커 다양한 경품 증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모바일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애플워치를 향해 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는 지난 7 고객 편의성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합해 새롭게 단장한푸마 온라인 스토어 선보인바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온라인 단독 상품 등을 제공해 푸마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푸마 제품을 찾아보고 구매할 있도록 모바일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 

푸마는 모바일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11 9일부터 11 22일까지 2주간애플워치를 향해 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 모바일 스토어(http://kr.puma.com/event/mopenevent) 접속해 오픈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 링크를 생성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통해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푸마 모바일 스토어 오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들에게는 애플워치(1), BOSS 스피커(3),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300)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방탄소년단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10대·20 공략에 나선 푸마는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