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백팩 4종 구매 시 다목적 보조 가방 함께 제공

- 안전 반사 라벨, 방범 호루라기 등 아이들을 위한 안전 장치 적용 

▲ 키즈 베이직 스쿨 팩' 보조 가방 세트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은 가방 사이즈를 달리하여 초등학교 고학년과 저학년에게 각각 적합한  2종씩 총 4종을 출시하였고, 백팩 구매 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 신제품은 야간 보행 시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빛을 반사하는 ‘안전 반사 라벨’을 어깨 끈 및 가방 전면부 등에 부착하고, 긴급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방범 호루라기’를 장착하는 등 어린이를 위한 세심한 안전 장치가 돋보인다. 

▲ '키즈 베이직 스쿨 팩'

‘키즈 베이직 스쿨 팩(KIDS BASIC SCHOOL PACK)’은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제품이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레지날 데이팩(REGINAL DAYPACK)’을 아동 버전으로 출시한 것이다. 책이나 노트 등이 들어갈 만큼 큰 전면 포켓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내부에 고정 프레임이 있어 가방이 처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컬러는 블루, 레드 및 그레이 등 3가지이며, 가격은 9만 8천원. 

▲ '키즈 스퀘어 스쿨 팩'

‘키즈 스퀘어 스쿨 팩(KIDS SQUARE SCHOOL PACK)’ 역시 고학년 초등학생 신장에 맞는 등판과 멜빵 사이즈를 적용했다. 상단 지퍼가 열리도록 디자인되어 간편하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쾌한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컬러는 블루, 핑크 2가지이며, 가격은 12만원. 

▲ '키즈 하프돔 스쿨 팩'

심플한 스퀘어 타입 디자인에 컬러 배색이 더해진 ‘키즈 하프돔 스쿨 팩(KIDS HALFDOME SCHOOL PACK)’은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방 전면을 패딩으로 처리해 내용물을 보호하고, 키즈 전용 지퍼를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다. 컬러는 블루, 핑크 2가지 이며, 가격은 11만원. 

▲ '키즈 플랩 스쿨 팩'

열고 닫기 편리한 덮개형 포켓이 적용된 ‘키즈 플랩 스쿨 팩(KIDS FLAP SCHOOL PACK)’도 초등학교 저학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가방 전면 상, 하단에 각이 넓은 큰 주머니가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가방 내부에 컬러풀한 안감이 사용돼 아이들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핑크 및 레드 3가지이며, 가격은 9만 9천원.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