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산리조트 셜 연휴 특별이벤트 포스터

이번 설은 주말과 대체휴일까지 껴있어 최장 9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전국 각지의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자녀와 함께 방문 시 리프트 및 장비렌탈 50% 할인과 영유아 대상 ‘리글렛 파크’ 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산리조트는 설 연휴기간은 7일(일)부터 10일(수)까지 ‘설 연휴 특별이벤트’로 만 12세 이하의 소인을 대상으로 리프트와 장비렌탈 50% 할인을 실시한다. 리프트의 경우 1회권을 제외한 전 권종에 해당하여 부모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7번 슬로프 쪽에 만 3세에서 6세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슬르프에 올라가기 전 스노우보드를 놀이처럼 체험해 볼 수 있는 ‘리글렛 파크’를 운영한다. ‘리글렛 파크’는 유아 전용 헬멧과, 보드, 바인딩, 부츠 렌탈과 함께 전문 강사진이 강습을 진행하며, 파크(언덕)와 기물을 활용해 눈과 친해지고 스노우보드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키를 타지 않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눈썰매장’과 목공예 체험을 할 수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 프로그램도 인기다. 지산리조트 J.Park 3층에 위치한 ‘다람쥐 미술공방’은 지산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단체/가족으로 프로그램을 나누어 목공예 중심의 DIY 미술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