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미국 모델계의 라이징스타’ 럭키 블루 스미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럭키 블루 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남성 톱모델 50인’에 이름을 올린 패션계의 스타로, 모델스닷컴의 ‘2015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올해의 남성모델’ 부문과 ‘남성 소셜미디어 스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럭키 블루 스미스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빼어난 외모의 가족, 남다른 팬 서비스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서고 광고모델로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 (사진출처:이젠벅) 럭키블루스미스 영상 캡처

럭키 블루 스미스는 2016 S/S 시즌부터 이젠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아웃도어 업계에서 인지도 있는 해외 모델을 활용해 영상 및 화보를 제작한 것은 이젠벅이 최초다.

공개된 이젠벅 패션필름에는 럭키 블루 스미스의 멋진 모습과 프로 모델로서의 자신감이 담겼다. 오픈카를 탄 채로 등장하는 럭키 블루 스미스는 주유소와 야외를 오가는가 하면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는 등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이젠벅은 이번 영상을 비롯해 럭키 블루 스미스 관련 콘텐츠만을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을 오픈한다. 시즌마다 공개되는 패션필름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즌 신제품을 착용한 화보 등 이젠벅 모델로 활동하는 럭키 블루 스미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이젠벅X 럭키 블루 스미스 전용 인스타그램 및 이젠벅 페이스북, 이젠벅 블로그공식 유튜브 계정 등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