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여성의 올바른 트레이닝을 위해 ‘핏하우스’를 오는 홍대 부근에 4월 1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푸마 핏하우스는 글로벌로 진행되는 우먼스 트레이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특별한 트레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마 핏하우스는 오는 4월 15일~5월 14일까지 홍대 ‘aA디자인 뮤지엄’에서 한달 간 진행된다.  ‘강해진 난, 아까와는 달라’라는 슬로건 하에 여성들의 운동을 독려하는 트레이닝, 요가, 줌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전문 트레이너들이 상주해 참여자들에게 올바른 운동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곳곳에는 푸마의 다양한 우먼스 트레이닝 제품들이 전시 돼 있으며, 여성용 트레이닝 의류와 신발 등은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트레이닝 제품이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 여성 트레이닝 위한 ‘핏하우스(FIT HOUSE)’ 오픈

핏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트레이닝 코스 접수는 3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푸마 공식 블로그에서 시작되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푸마 핏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마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마는 핏하우스 오픈과 함께 여성용 트레이닝화 ‘피어스’를 출시한다. ‘피어스’는 트레이닝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끈이 없고 가벼워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할 때 편하게 신을 수 있다. 

푸마의 여성 트레이닝화 ‘피어스’는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