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드는 야구장의 여신 치어리더 박기량·이수진·정다혜의 래시가드 화보가 공개됐다.

▲ (자료출처:K2) 레스큐 레시가드_ 사진 좌로부터 이수진, 박기량, 정다혜

K2가 야구 전문웹진 더그아웃과 함께 진행한 K2 래시가드 컬렉션의 패션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야구 여신 치어리더 3인방, 롯데 자이언츠의 ‘박기량’, 삼성 라이온즈의 ‘이수진’, LG트윈스의 ‘정다혜’는 ‘더그아웃 패셔니스타’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K2의 래시가드를 입고 시원한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 (자료출처:K2) 박기량

특히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세 명의 야구여신이 함께 한 촬영인만큼 더 멋지고 섹시한 포즈를 위한 묘한 경쟁 분위기가 느껴졌을 정도로 프로답게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고 전한다. 

▲ (자료출처:K2) 정다혜

세 사람이 착용한 K2의 '레스큐' 래시가드는 구조하다라는 의미의 제품명처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자료출처:K2) 이수진

최고의 치어리더 박기량, 이수진, 정다혜가 다양한 바캉스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더그아웃 매거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서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