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고탄성, 경량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스포티 샌들 2종 ‘칼린’과 ‘조머’를 출시했다.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출시된 ‘칼린’과 ‘조머’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샌들답게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한다. 발목 부위에는 클립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며, 사이즈에 맞게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어 마음껏 움직여도 벗겨질 염려가 없다.

▲ (자료출처:K2) _(상단부터) K2 여성용 샌들 칼린(KALIN), 남성용 샌들 조머(ZOMER)

여성용 ‘칼린’은 파일론 소재 풋베드와 K2만의 에프엑스그립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키높이 효과가 있는 플래폼 샌들이지만 약 180g 정도의 무게로 더욱 가볍게 신을 수 있다. 발목부위에 배색의 클립 스트랩을 적용해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동시에 다리 길어 보이고 발목이 얇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남성용 샌들 ‘조머’는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소재를 기반으로 충격 흡수, 뒤틀림 방지, 반발탄성 소재의 쓰리존(3ZONE)으로 구성된 풋배드를 통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칼린’은 카키와 그레이 컬러로 두 가지이며, ‘조머’는 네이비와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