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물이 있는 장소에서 야외활동을 하는 시간이 많은 계절이기에 미끄럼에 강하고 배수가 잘되는 아쿠아슈즈에 관심이 많이 간다.

밀레가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수륙양용 전천후 아쿠아슈즈 ‘아이봐’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밀레) 수륙양용 전천후 아쿠아슈즈 ‘아이봐’

밀레 아이봐는 샌들 타입보다 착화감이 안정적인 동시에 보다 다이나믹한 움직임이 가능한 러닝화형 아쿠아슈즈다. 미끄럽고 울퉁불퉁한 바위가 많은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는 물론이고, 여름철 가벼운 트레킹, 캠핑, 걷기 운동을 즐길 때도 편안하고 기동성 있게 신을 수 있는 전천후 수륙양용 제품이다.

밑창에는 발 모양을 따라 크고 작은 배수구를 마련해 신발 안에 고인 물이 신속하게 빠져나가게 설계했으며, 신발 전면에는 통기가 용이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벼우면서도 수분과 땀은 빠르게 건조시킨다. 밑창에는 미끄러운 지면 환경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부틸 소재를 사용, 휴가지에서 잦게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게 했다.

▲ (자료출처:밀레) 수륙양용 전천후 아쿠아슈즈 ‘아이봐'_ 박신혜

휴가지에서 신고 벗기 편리함을 위해 뒤축에는 ‘폴딩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을 편안하게 구겨 신을 수 있게 했다. 또한 매듭을 지을 필요 없이 끈을 잡아당기는 동작만으로 손쉽게 신을 신고 벗을 수 있는 '퀵 레이스’로 간편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