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가 지난 4개월 동안 진행해온 매월 러닝과 ‘뮤직·푸드·포토’라는 각기 다른 테마를 결합한 신개념 러닝 프로젝트, 이색 러닝 캠페인 ‘퓨젝스x쿨 러너스’를 마무리했다.

아식스 코리아는 27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가빛섬 내 리브고쉬홀에서 지난 2월부터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해온 이색 러닝 캠페인 ‘퓨젝스x쿨 러너스’ 우승팀 시상식을 갖고 4개월 간의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 (자료출처:아식스코리아) 이색 러닝 캠페인 ‘퓨젝스x쿨 러너스’ 성료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즐기는 러닝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한 아식스의 이색 러닝 캠페인이다. 지난 4개월 간 18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바람소리, 심장 소리 등을 활용해 즐거운 러닝을 위한 음악 제작, 신체 활력을 북돋는 러닝 건강식 조리, 베스트 러닝 포즈 사진 촬영 등 매월 뮤직, 푸드, 포토 각 테마에 맞춘 색다른 러닝 미션을 수행했다.

각 미션에는 테마별로 작곡가 윤일상, 쉐프 오세득, 사진작가 오중석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미션 수행 결과의 독창성, 러닝과의 적합성, 팀워크 등을 평가했다. 전체 행사 진행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특유의 건강미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정민과 능숙한 진행 솜씨로 유명한 개그맨 김범용이 맡아 눈길을 끌었다.

▲ (자료출처:아식스코리아) 이색 러닝 캠페인 ‘퓨젝스x쿨 러너스’ 성료

이날 캠페인 참가자들은 반포 한강공원 주변 4km 코스를 함께 달린 후 지난 미션 수행 영상 시청 및 팀별 점수 공개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진행 간 칭찬릴레이, 패션피플 및 인기쟁이 선정 등을 통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최종 우승팀은 각 미션별 심사위원 평가 및 온라인 투표 점수 합산 결과에 따라 ‘COOL&HOT’팀이 선정됐으며,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아식스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우승팀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6 아식스 쿨 런’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우승을 차지한 ‘COOL&HOT’팀의 박철희 씨는 “러닝이라는 하나의 주제 아래 참가자들과 함께 달려온 지난 4개월은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이번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처럼 일상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러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보다 늘어나기를 기대한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