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자연 친화적이며 여성 실루엣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패션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톱모델인 칼리 클로스를 선정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새로운 뮤즈, 칼리 클로스

칼리 클로스는 구찌, 캘빈 클라인, 발렌티노, 빅토리아 시크릿 등 다양한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으며 런웨이를 장악하고 있는 미국의 톱 모델로 패션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아디다스의 모델이 되면서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된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필라테스, 피티니스 등의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새로운 뮤즈, 칼리 클로스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6 FW 컬렉션에서도 칼리 클로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운동을 즐기는 전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예정이다. 새로운 컬렉션은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어 퍼포먼스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운동을 통해 한계를 깨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건강하고 강한 여성이 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칼리 클로스는 “아디다스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며 “스스로 사랑하는 것들, 특히 패션과 운동에 있어서는 자신과 타협하지 않고 매 순간 끊임없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브랜드 역시 같은 철학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