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은 8.27(토)-8.28(일)까지 야생의 즐거움 속에서 다양한 동물들과의 평화로운 공생과 멸종위기 동물들을 통해 생명에 대한 감동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1박2일 캠핑 체험 프로그램 ‘서울대공원 1박2일 야생캠프’의  5차 참여가족을 25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현재 서울대공원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캠프의 마지막 참여 기회로, 어린이들은 동물원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는 8.27(토)-8.28(일)까지 1박2일 동안 동물원 한복판에 마련되어 있는 임시 캠핑장 및 동물원 곳곳에서 진행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25일(목)까지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 (자료출처:서울대공원) 동물원 캠프

사육사에게 직접 듣는 동물원 뒷 이야기와 생태 설명회, 마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야생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배울 수 있다. 새벽녘 호랑이, 사자, 늑대 등 맹수들의 포효를 들을 수 있는 것도 동물원 캠프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캠핑의 추억을 만들고 더불어 야생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멸종위기 야생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도 키울 수 있는 동물원캠프에서는 사육사에게 직접 듣는 기린과 코끼리에 대한 생태설명회, 사육사의 마술 등 알차게 구성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 (자료출처:서울대공원) 동물원 캠프

이와 함께 최근 태어난 아기 코끼리, 아기 스라소니 등 멸종위기 동물을 가족들과 직접 만나며 캠프 이외의 현장학습의 재미를 느껴보자. 다양한 생명이 공존하는 동물원 캠프를 통해 함께 살아가는 생명의 감동과 더불어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2016년 서울동물원 1박 2일 야생캠프' 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