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11일 KBS2 월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영세자 박보검과 함께한 16FW 디지털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케이스위스 16FW 디지털영상에서 박보검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러닝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잠시 시계를 보고 여자친구와의 약속에 늦은 것을 뒤늦게 알게 된 박보검은 역동적으로 달리고 또 달리는 모습을 통해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박보검 16FW 디지털영상 공개.

박보검은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 및 운동화를 착용하고 올 겨울 여심을 취향저격할 심쿵 스타일링은 완벽히 소화 했다. 박보검이 디지털영상에서 착용한 다운자켓은 이미 SNS상에서 “박보검 다운자켓”로 입고문을 타고 있는 케이 모션 다운이며, 빅로고 맨투맨 티셔츠와 러닝화 튜브트레이너는 케이스위스 특유의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여자친구에게 다운자켓을 입혀주는 엔딩장면을 통해 16FW 케이스위스 브랜드 슬로건인 “LET YOUR HEART BURN”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박보검 디지털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영상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