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는 추운 날씨에도 높은 보온력 및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글러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어텍스® 글러브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자 네 가지 라인으로 제공되며, 살레와,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K2, 아이더, 헤드, 라푸마, 노스페이스, 밀레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출시된다.

고어사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이번 글러브 라인은 내구성 있는 방수와 방풍 그리고 높은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어사는 쾌적함을 위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자 안정적인 접지력, 높은 보온성, 향상된 투습력 및 부드러운 감촉 등을 보충기술로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글러브 제품은 소비자의 사용 용도에 따라 크게 네 가지로 나뉜다.

‘고어텍스® 글러브 + 고어 웜 테크놀로지’는 운동 후 최대 15분간 손의 열을 유지한다. 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은 내구성 있는 방수와 높은 투습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안감 및 멤브레인, 겉감의 통합 시스템으로 단열성능을 높여, 추운 날씨에도 손을 더욱 오랫동안 따뜻하게 보호한다. ‘고어텍스® 글러브 + 고어 액티브 테크놀로지’는 투습력을 한층 향상시켜, 격렬한 활동 중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고어코리아) 고어텍스® 글러브 출시.

‘고어텍스® 글러브 + 고어 그립 테크놀로지’는 혁신적인 레이어 구조를 통해, 한층 부드러운 촉감과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고어텍스® 글러브 + 고어 투 인 원 테크놀로지’는 하나의 장갑에 보온과 그립을 위한 두 개의 공간을 마련해, 필요에 따라 접지력과 보온이 필요한 공간에 손을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그립 챔버(grip chamber)는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하고, 보온 챔버는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두 챔버 모두 지속적인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글러브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해, 스키, 스노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뿐 아니라 산악 자전거, 등산 등 다양한 활동에도 적합하다. 또한 엄격한 품질 보증을 따르는 고어사의 방침에 따라,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투습성, 방수성, 내구성 등의 기능성을 제공한다.

한편 고어코리아는 이번 고어텍스® 글러브 출시를 기념하여 10월31일(월)부터 11월 18일(금)까지 ‘고어텍스® 글러브 엄지척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용 장갑을 착용한 후 엄지를 치켜든 사진과 함께 #고어텍스글러브엄지척 #고어텍스글러브를 태그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고어텍스® 글러브를 착용할 시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11월 25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5명에게는 고어 액티브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고어텍스® 글러브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안은 고어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