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NBA 슈퍼스타 데미안 릴라드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데미안 릴라드 선수의 시그니쳐 농구화 ‘DAME 3’을 출시했다.

이번 ‘DAME 3’ 시그니쳐 농구화는 데미안 릴라드 선수의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기술력과 함께 가족을 비롯한 어린 시절 그를 도왔던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 (자료출처: 아디다스) DAME 3

농구화 발 끝 부분에는 데미안 릴라드 선수의 어머니와 두 할머니의 이니셜을 새겼고, 양쪽 아웃솔 측면에는 그의 고향인 브룩필드의 위성 좌표를 반영했다. 또한 조부모 집 앞의 전신주에 우유 상자를 걸어 놓고 맹연습을 했던 그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 전신주의 코드였던 ‘56316’이라는 숫자를 아웃솔 중앙에 표현해 냈다. 더불어 왼쪽 인솔에는 그의 힙합 데뷔 앨범인 “The Letter O”를 기념하기 위해 “Wearing the letter O”라는 문구가, 오른쪽 인솔에는 그가 성장한 오클랜드주, 웨버 주립대학이 있는 오그던, 그리고 현재 살고 있는 오레곤 등 그의 인생에 중요한 세 곳의 지명을 상징하는 로고를 인쇄했다.

▲ (자료출처: 아디다스) 데미안 릴라스

‘DAME 3’에는 데미안 릴라스 선수 특유의 낮고 빠른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기술력이 집약됐다. 편안함과 최적의 밸런스를 위해 이중의 ‘바운스 테크놀로지’를 쿠셔닝으로 채택했으며, 메쉬 소재와 테크핏을 적용한 갑피는 뛰어난 착용감을 더해준다. 신발 중앙 내부에는 뒤틀림을 방지하는 ‘토션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성을 더했으며, 많은 끈 구멍을 만들어 개개인의 발에 맞게 끈 조절도 가능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