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초등학생 신학기 선물로 안성맞춤인 ‘2017 신학기 가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어깨에 멜 수 있도록 미국 척추 의학협회의 인증을 받은어깨 끈을 사용하는 등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비상 호루라기를 가방 끈에 장착하고 야간 보행을 위한 특수 라벨을 적용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안전장치들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키즈 스퀘어 스쿨 팩’

그리고, 위급 상황에 대비해 비상 호루라기를 가방 끈에 장착하고 안전한 야간 보행을 위해 가방 전면 하단에 재귀반사 기능을 갖춘 특수 라벨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안전 장치들을 더했다. 일부 제품에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귀여운 캐릭터 인형도 함께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스퀘어 스쿨 팩’은 가방 상단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탑 로딩 구조로 내용물 파악과 소지품 수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가방 양 옆 측면에 보냉 기능이 있는 주머니와 일반 주머니를 각각 채용하여 실용성이 우수한 점도 돋보인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 블루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주니어 핫샷’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베이직 스쿨 팩’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심플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에 컬러배색이 더해져 캐주얼하게 멜 수 있으며, 보조가방이 함께 제공돼 활용도도 높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이다.

이와 더불어, ‘노스페이스 주니어 핫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인기 백팩인 ‘핫샷’의 키즈 버전 제품이다. 가방 전면이 패딩으로 처리돼 내용물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어 아이들이 등하교 시 메고 다니기 좋다. 색상은 레드, 네이비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