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가 오는 5월 약 2천명 규모의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는 르까프의 첫 번째 배드민턴 대회로, 오는 5월 20일(토)~21일(일) 양일간 인천 남동체육관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자료출처:르까프)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참가자 모집.

경기 진행 방식은 국민생활체육으로서의 배드민턴 특성상 실력, 나이, 성별의 분류 기준을 적용,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에, 선수급이 참여하는 자강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대회를 추가하여 총 5개 종목을 A, B, C, D, 초보로 나누어 실시한다. 이를 통해 일반인 초보부터 동호회원 선수급까지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경기 외에도 대회 당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운동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선 경기 외, 특설코트를 운영하며, 참가자의 기초 데이터, 기술, 로테이션을 분석하는 한국체육대학교의 ‘국가대표 경기 분석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5월 2일까지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팀당 4만원(1인 1종목당 2만원)으로, 3월 2일부터 24일까지 신청한 선착순 300팀에 한해 20% 할인된 금액(팀당 3만2천원)과 르까프 양말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