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슬립온’ 등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2017년 S/S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슬립온, 워킹화, 하이킹화 등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에 통풍 기능이 뛰어난 중창 및 갑피 등을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은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며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선도해온 제품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다이나믹 슬립온'.

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슬립온(DHK 8I)’은 접지력, 쿠셔닝, 내구성 등 아웃도어 슈즈의 핵심 기술력에 슬립온의 착화감을 더한 제품이다. 나사에서 개발한 우수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의 수퍼 패브릭 소재를 발 뒤꿈치 전체에 적용해 뒤틀림과 꺾임을 방지하여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보행 시 충격과 피로감을 줄여주는 밑창을 적용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한 중창과 일반 메시 소재보다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시를 적용해 쾌적함을 높였고,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두 가지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좌_ 다이나믹 글라이더 레이스, 우_ 다이나믹 하이킹 51 WP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글라이더 레이스(DHK 4I)’는 미끄럼 방지용 밑창에 쿠셔닝을 높여주는 중창을 장착해 보행 시 바닥으로부터의 충격과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풍 기능이 뛰어난 중창을 적용해 신발 안의 땀과 습기 및 냄새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며, 경량 메시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두 가지이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51 WP(DHK 51 WP)’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한 세미컷 하이킹화로, 뛰어난 접지력과 방수성을 갖춰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방수 소재를 내피에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며, 신발 앞꿈치 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산행 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두 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