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봄꽃이 개화를 시작하면서  봄나들이를 유혹하고 있다. 

아이더에서 봄 나들이철을 맞아 산행을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산행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산행버스 참가는 봄 산행을 즐기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월 29일(수)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산행지 및 일정 선택 후 본인 이름과 나이, 연락처와 동반 인원 정보 및 신청 이유 등을 간단히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 (자료출처:아이더) 봄꽃 나들이 시즌 ‘산행버스 이벤트’ 실시

이번 산행은 ‘살랑이는 봄 기운을 만끽하는 봄 나들이’를 테마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는 각 산행 별 30명을 선발하며 오는 3월 31일(금)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 안전한 산행을 위한 아이더 산행 전문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 및 식사가 제공된다.

오는 4월 8일(토) 산행은 천년의 역사를 느끼며 봄 바람이 부는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오대산 선재길’로 완만한 경사와 지루함이 없는 경관 덕에 자녀와 함께 동반 산행이 가능하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3월에 걷기 좋은 여행길로 선정됐다. 이어 4월 22일(토)에는 아늑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경기도 가평 유명산을 방문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