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날때는 가장 중요한 것이 여행지와 무엇을 즐길 것인가 이다. 그 다음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것이 패션은 어떤 스타일로 할까 일것이다.

휴가지나 여행지에서 무엇을 입을지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 트래블룩’도 좋다. 긴 연휴 동안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하고 스타일까지 갖춰 여행 패션으로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활동적인 여행을 계획했다면 체온을 보호해주고 비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재킷을 준비하자. 우리나라와 기후가 비슷한 지역이나 일교차가 심한 동남아 지역에서도 경량 바람막이는 필요하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했으며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방에 접어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이 좋다.

▲ (자료출처:k2) 세븐볼 재킷

K2 ‘플라이워크 세븐볼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 시에 유용하며, 등판에 메쉬를 적용하여 통풍성이 우수하다.

▲ (자료출처:k2) 울트라플래쉬 재킷

K2 ‘울트라 플래쉬 재킷’은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 방풍 재킷이다. 가슴과 소매 부분에 야간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프린트가 적용되어 있어 낯선 여행지에서 야간에 이동하거나 활동 시 안전성을 높여준다. 컬러는 남성용은 화이트, 잉크 여성용은 화이트, 핫 핑크 각각 두 컬러로 출시됐다.

도심 속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활동성이 뛰어난 캐주얼 스타일의 재킷을 추천한다. 기본 바람막이 역할도 하면서 재킷 하나로도 간편하게 멋을 낼 수 있다. 스트레치 소재 등을 사용해 여행 내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 (자료출처:k2) NEO MA-1 스트레치 재킷

항공 점퍼 스타일의 K2 ‘네오 MA-1 스트레치 재킷’은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멀티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해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 블랙, 베이지 등 솔리드한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에 소매 부분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 (자료출처:k2) NEO 코치 재킷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코치 재킷도 트래블룩으로 손색이 없다. K2의 ‘네오 코치 재킷’은 다크 그린, 베이지 색상의 솔리드한 컬러와 나그랑 소매 디자인을 적용하여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면터치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의 모노톤 티셔츠를 이너로 입어 심플함을 더하고, 데님 팬츠를 스타일링 하면 멋스러운 시티 여행 룩이 완성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