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입기만 해도 시원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기능성의 ‘야크아이스(YAK-ICE)’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야크아이스 티셔츠는 당 알코올을 이용한 용해 가공법으로 물에 녹으면서 흡열 반응을 일으켜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생성하는 원리를 적용했다.

스타일 역시 한층 다양해져 쿨비즈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폴로티셔츠 외 라운드, 슬리브리스까지 소비자들이 여름철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자료출처:블랙야크) 야크아이스 적용 ‘E윌마S티셔츠’

야크아이스 티셔츠는 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야크아이스’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소재는 자일리톨(Xylitol)과 에리스리톨(Erythritol) 같은 당 알코올을 이용한 용해 가공법으로 물에 녹으면서 흡열 반응을 일으켜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생성하는 원리를 적용했다. 여기에 기존의 냉감 티셔츠와 차별화를 위해 효성의 소취 원사를 적용한 야크프레쉬를 추가해 땀에 의해 발생하는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 (자료출처:블랙야크) 야크아이스 적용 'E블레이드S티셔츠'

또, 폴로티셔츠부터 라운드, 슬리브리스까지 한층 다양해진 스타일에 야크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여름철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 선택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제품인 ‘스테디S티셔츠’는 냉감 기능의 야크아이스 가공과 소취 기능이 탁월한 야크프레쉬 원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로 심플한 색상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여름철 쿨비즈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자료출처:블랙야크) 야크아이스 적용 '스테디S티셔츠'

‘E블레이드S티셔츠’는 냉감의 야크아이스를 적용한 남성용 라운드 반팔 티셔츠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판 전체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러닝, 피트니스 등 여름철 열 발산이 많은 스포츠 활동 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