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를 기념한 2017 롤랑 가로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린과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 조합과 클래식한 테니스룩에 롤랑가로스 엠블럼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레이 코트에서 개최되는 대회 특성에 맞는 다양한 기술력과 장시간 동안 펼쳐지는 경기 속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원단 등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요소가 적용됐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롤랑가로스 드레스.

 

▲ (자료출처:아디다스) 롤랑가로스 _ 남성

클레이 코트에서 개최되는 프랑스 오픈에 최적화된 ‘아디제로 우버소닉 2 클레이’ 테니스화는 강력한 내구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민첩한 움직임을 도와준다. 격렬한 움직임에도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아디프린 테크놀로지와 앞꿈치와 뒤꿈치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토션시스템’이 한층 빠른 플레이를 지원한다. ‘바리케이드 부스트 클레이’ 테니스화는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부스트’ 소재를 적용, 균형감 있고 강력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축성이 좋은 니트 소재를 갑피로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제로 우버소닉

 

▲ (자료출처:아디다스) 바리케이드 부스트.

테니스화 외에도 예측할 수 없는 여러 날씨환경에서도 선수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기 위해 통풍과 흡습속건이 뛰어난 아디다스 ‘클라이마’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다양한 의류 제품들도 선보였다. 여성 선수만을 위한 ‘롤랑가로스 드레스’는 편안한 슬림 핏 디자인에 일체형 브라와 쇼트 타이츠를 더해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엣지 있는 투톤 컬러 배색의 ‘롤랑가로스 스커트’와 쾌적한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롤랑가로스 탱크’도 여성 선수들의 완벽한 테니스 룩을 완성시켜준다. 남성 선수들을 위한 ‘롤랑가로스 폴로’, ‘롤랑가로스 티’도 격렬한 랠리가 펼쳐지는 경기 속에서도 체내의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뛰어난 통기성의 클라이마쿨 기술력이 적용되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