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여름이 오고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 팬츠, 워킹화 등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도 냉감 소재를 사용한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와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를 출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 _ 모델 정우성

레드페이스의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는 자체개발 소재 ‘이엑스 쿨 앤 드라이’를 사용하여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큰 특징이다. 레드페이스는 냉감 의류에 주로 적용되는 소재로 ‘이엑스 쿨 앤 드라이’와 ‘아이스’를 사용하는데 그 중 ‘이엑스 쿨 앤 드라이’는 특수 단면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하여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습, 건조시킨다. 따라서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올리브, 오렌지, 블루, 네이비가 있으며, 같은 톤의 색상 두 가지를 배색하여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타운웨어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이라 활용도가 높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_올리브/오렌지/네이비/블루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는 ‘아이스’를 사용하여 시원한 착용감이 좋다. ‘아이스’는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주어 춘하절기에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하는 기능성 소재이다. 또한, 특수 섬유 성분을 사용하여 뛰어난 냉감 기능과 영구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햇빛이 강렬한 날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더불어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에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신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파워 플렉스 소재’가 사용되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_남성용(좌), 여성용(우)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는 남성용 스마트핏, 여성용 슬림핏으로 출시되어 바디라인을 살리고, 활동성이 좋아 스포츠웨어로 활용도가 높다. 허리부분도 E-BAND 스타일의 디테일이 살아있어 입고 벗기가 편리하다. 남녀 모두 차콜,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