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때이른 무더위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상 구조대 컨셉의 K2의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줄 뿐아니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움직임이 많은 수상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물놀이 시 체온 유지를 위해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집업 스타일에서 반팔, 크롭탑,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 K2 레스큐360 래쉬가드 남성용 라임, 여성용 핑크,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 여성용 네이비, 핑크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우수한 속건기능으로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없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우수한 밀착감으로 몸에 피트 될 뿐 아니라 어깨와 허리 절개라인이 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라임,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K2) 레스큐 래쉬가드_커플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는 기존 래쉬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코발트 색상으로 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입고 벗기 편한 ‘레스큐 래쉬가드 재킷’, 수상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반팔형 ‘레스큐 숏 래쉬가드’, 역동성과 활동성을 살린 ‘레스큐 크롭탑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