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스킨슈즈가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 호킨스는 ‘스킨슈즈 시리즈’의 물량을 전년대비 160% 확대해 선보였다.

‘스킨슈즈 시리즈’는  발 전체를 가볍게 감싸주어 물놀이에서 미끄러지거나 발바닥을 다치는 사고를 방지해 워터파크나 해변가에서 착용하기 좋은 신발이다.

양말을 신은 듯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신축성으로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특히 물에 젖어도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보관이 편리하며 최근에는 아동용도 함께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시는 패밀리슈즈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ABC마트) ABC마트 호킨스_‘스킨슈즈-웨이브’

ABC마트 호킨스는 작년에 이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스킨슈즈 타입의 아쿠아슈즈 ‘스킨슈즈 시리즈’의 물량을 전년대비 160% 확대해 선보였다. ‘스킨슈즈 시리즈’는 피부에 밀착되는 스타일로 신는 내내 발이 편안해 하루 종일 착화해도 발에 무리가 없다. 발의 측면까지 보호하는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가벼운 신발 무게로 휴대 또한 편리하다.

‘스킨슈즈-헥사곤(HEXAGON)’은 폴리우레탄과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해 마치 양말처럼 발에 밀착되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3D 프린팅으로 기법을 이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스킨슈즈-웨이브(WAVE)’는 파도를 연상시키는 물결무늬에 화사한 색상으로 밝은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 스타일 2종, 아동용 제품도 별도로 선보여 여름 휴가지에서 세련된 패밀리룩 연출에 제격이다.

한편, ABC마트에서는 휴가를 떠나기에 앞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킨슈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스킨슈즈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스킨슈즈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