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중·고 청소년이 참가한 여름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가 진행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중·고 청소년이 참가한 여름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를 25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룡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협업으로 계룡시 청소년 33명이 참가하였으며, 청소년 발달 특성에 맞춘 안전하고 즐거운 국가인증 제4638호 캠프다.

▲ (자료출처: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중·고 청소년이 참가한 여름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를 25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여름방학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는 청소년기에 필요한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수중 공동체 프로그램과 소통으로 하나되는 물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25일 여는 마당을 시작으로 만남의 시간, 물놀이 안전을 위한 응급처치교육과 스킨스쿠버 이론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6일은 수련원 내 수영장과 5M 깊이 스쿠버장에서 스킨다이빙프로그램과 스킨스쿠버 등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 날에는 각자 포트폴리오 작성과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소통 자유 수영 프로그램 등 3일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의처의 캠프 문의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