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스페인 키즈 브랜드 타이니코튼과 콜라보한 2017 가을/겨울 시즌 ‘알티플라노(Altiplano)’ 캡슐 컬렉션의 후속 제품을 13일 공개한다.

이번에 푸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에 동참한 타이니코튼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으로 전 세계 육아맘들 사이에서 ‘직구’ 열풍을 일으킨 스페인 키즈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폼폼,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퍼리)는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남미 알티플라노 고원의 분위기와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니코튼 스타일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X타이니코튼 2017 A/W 알티플라노 컬렉션

지난 8월, 앞서 선보인 컬렉션의 키즈 스니커즈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누벅’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알티플라노(Altiplano)’ 캡슐 컬렉션의 후속 제품들 또한 남미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낙타류인 라마를 형상화한 디테일, 전통적인 케추아 폼폼을 반영한 패턴, 자연의 멋을 담은 패턴과 색상으로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표현했다.

스니커즈 라인은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 그리고 디테일을 더했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폼폼’은 신발끈 윗부분에 달린 깜찍한 케추아 폼폼 장식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안데스 산맥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블랙, 러셋 브라운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푸마X타이니코튼 바스켓 퍼리’는 ‘라마’에 영감을 받은 스니커즈로, 라마의 귀를 연상케 하는 신발 텅(Tongue)이 발목 양옆까지 감싸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또한, 신발 어퍼(갑피)에 빈티지하면서도 복슬복슬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라마의 헤어리 스웨이드가 적용돼 가을철 키즈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버치, 다크 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