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LECAF)가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남성용 하이브리드 패딩 웜업 우븐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경량 패딩과 트레이닝 팬츠 각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브리드 패딩 앞뒤 몸판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100%의 패딩을, 소매 부분에는 저지 본딩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트레이닝 팬츠에는 허벅지 부위에 우븐을 덧대어 방풍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 (자료출처:르까프) 하이브리드 패딩 트레이닝 세트

몸통과 소매의 투톤 디자인과 사선으로 퀼팅 된 디테일이 캐주얼한 느낌을 한층 강화한다. 또한 앞 지퍼와 소매 밑단에 삽입된 재귀반사 포인트는 야간 활동 시 식별을 용이하게 한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나 늦가을에는 외투로 착용하고, 한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이닝 팬츠도 상의와 마찬가지로 허벅지 부위에 우븐을 덧대어 방풍 효과를 극대화시켰으며, 앞뒤에 저지 본딩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네이비와 블랙 컬러 2종이다.

한편, 르까프는 오는 19일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 2차 ‘르까프 시티우스 러닝 크루’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30-40대 남, 여 직장인을 대상으로, 11일부터 16일까지 르까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