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패딩의 열기가 올해도 이어지면서 이제는 키즈용 롱패딩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아이들을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주고 활동성도 좋아 겨울 패션으로 큰 인기이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주니어 롱 패딩을 소개한다.

▲ 자료출처:르까프

르까프는 지난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롱 다운재킷을 재출시하며 주니어 버전도 함께 내놓았다. 일명 ‘르까프 대란’을 불러일으킨 제품으로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과 스펙이 적용됐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에 오리털 제품으로 야외활동 및 운동 시 체온을 유지해주며, 신축성이 높은 원단에 클리어 라미 코팅을 함으로써 다운이 세지 않도록 방지했다. 겨울철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부피감을 줄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도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 부분 로고를 레트로 트렌드에 맞게 헤리티지 자수로 새겼으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온 가족이 세련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자료출처:롯뎃백화점

최근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일명 ‘평창 롱 패딩’이 어린이용 점퍼도 함께 출시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평창 올림픽 후원사인 롯데백화점이 출시한 롱다운 벤치 파카는 거위털 충전재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면서도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대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어깨와 등 위치에 평창올림픽의 슬로건 ‘Passion, Connected’가 새겨져 동계 올림픽이 다가오는 시즌에 맞추어 기념 아이템으로도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 디스커버리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는 리틀 디스커버러들을 위한 롱 벤치파카를 출시했다. 성인용 롱 패딩의 패밀리 버전이지만, 액티브한 어린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기존 아동복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긴 기장과 고급 덕다운 충전재, 넥 안쪽에 소프트한 벨보아 원단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다. 어깨에 웰딩 포인트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착장자를 보호해준다.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리페어 키트를 제공, 겉감 손상 시 빠르고 쉽게 수선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MLB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는 성인 롱 패딩의 패밀리 라인으로 키즈용 벤치 파카를 출시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에 등판에 빅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어린이들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했으며, 덕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액티브한 키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중 소매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포켓 부분에 지퍼를 부착해 실용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