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동진레저 창립 45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함은 물론, 설 연휴와 다가오는 봄맞이 여행객 대상 지난 시즌 인기 상품 및 2018 SS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동진 45주년 특가전’은 동진레저 창립 45주년에 맞춰 준비된 균일가전이다. 재킷, 티셔츠, 팬츠 등 높은 활용도로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4만 5천원의 균일가에 판매한다. 균일가 이벤트는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일(목)부터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

봄맞이 등산객들을 위한 워킹화 및 등산화 특별전도 열린다. 올해 출시된 고어텍스 등산화 ‘쿠키’를 비롯해 ‘레나’, ‘라떼’ 등 2017 메인 워킹화와 고어텍스 등산화를 대상으로 1~2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동일하게 이달 말까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종합세트를 제안하는 기획전도 마련됐다. 8일(목)부터 18일(일)까지 대형배낭부터 보조가방, 스타일 백 등 여행 연관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제공하며, 간절기 스타일링에 적합한 방풍재킷, 티셔츠 등 2018 SS 제품도 여행 종합세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