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31일 오후, 전속모델 서강준의 첫 번째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서강준 팬 사인회는 2018 SS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31일 오후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수많은 팬들이 밀집한 가운데 성공리에 개최됐습니다. 이날 서강준은 개성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한 채 등장했고 총 한 시간 가량 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사인회에 임했다.

▲ 자료출처:밀레

이날 서강준은 레트로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 재킷과 어글리 슈즈콘셉트의 트레킹화 ‘서비스 러너 II’를 매치한 개성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여 포토월에서 카메라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스트릿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노락 점퍼와 투박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선택해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착용하는 최신 패션 트렌드 ‘고프코어(Gorpcore)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평소 남다른 팬 사랑으로 잘 알려진 서강준은 첫 인사말로 행사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수많은 팬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1시간 가량 이어진 본 행사에선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다정한 모습으로 사인을 해줬을 뿐만 아니라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