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뜨거운 여름의 시작을 느끼는 지금 본격적인 여름 준비가 필요하다. 완벽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을 알아보자.

ㅇ 쿨링 아이템, 실외에서도 시원하게!

본격적인 더위를 대비하려면 실외에서도 시원함을 얻을 수 있는 쿨링 아이템이 필수다.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잠뱅이 쿨팬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 건조 시켜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한여름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핸드선풍기. 남녀노소 장소를 불문하고 시원함을 주는 효자템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개성을 살리기에도 제격이다. 어디서든 차가운 음료만 있다면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 보냉 효과가 뛰어난 콜드컵 하나면 올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다.

▲ 자료출처:1-잠뱅이 / 2-오난코리아 / 3-스타벅스 / 4-에센시스튜디오 / 5-아놀드파마 / 6-그라함스 / 7-허브애 / 8-Gc워치 / 9-클립

ㅇ 자외선 차단!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하자!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여름. 자외선 노출에 가장 예민한 얼굴은 모자와 선크림으로 보호해보자. 특히 최근 핫아이템인 버킷햇으로 트렌디함까지 갖추고 99%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선클리어로 피부를 보호하면 자외선을 똑똑하게 차단 할 수 있다.

최근 UV 차단 효과를 지닌 기능성 티셔츠도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냉감 기능은 물론 통풍,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되기 때문에 쾌적하고 안전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ㅇ 물놀이 갈 땐 실용 아이템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여름의 꽃은 물놀이다. 이때 방수팩은 물놀이의 시원한 현장을 사진으로 남기고 소지품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여름의 물놀이 패션아이템은 스타일과 더불어 실용성도 중요하다. 실리콘 소재의 러버밴드 시계는 물에 젖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계절감을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 스트랩라인의 샌들도 물놀이 코디에 추천한다. 스트랩 샌들은 경쾌한 느낌을 배가시켜 물놀이 활동에 제격인 패션아이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