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MMCA MOVE 이벤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국립현대미술관이 함께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가 6일(금)과 7일(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참가자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공간에서 유명 비보이 박인수 댄서에게 스웨그 넘치는 스트리트 댄스를 직접 배우고, 큐레이터와 함께 한국 미술을 대표하는 국립현대미술관 전시까지 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벤트에 참석한 참가자는 “평소 미술 관람을 위해서만 찾던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이런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 며 “앞으로도 일반인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이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추첨 및 선발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총 100명에게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국립현대미술관 초대권과 스페셜 기프트, 아디다스 티셔츠와 신발을 제공했다.

​한편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는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젊은 2030 소비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색다른 동기 부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