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블랙야크

블랙야크가 배우 ‘스테파니 리’를 우먼스 캠페인 뮤즈로 선정했다.

블랙야크는 스테파니 리와 함께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교포와 모델이라는 고정관념을 스스로 깨며 배우로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의 삶 속에 새로운 도전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블랙야크의 철학을 투영,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스테파니 리는 블랙야크 2018 F/W 시즌 캠페인의 필름과 화보 촬영을 첫 공식 일정으로 소화한다. 이번 촬영에서 그녀는 광활한 자연 앞에서 새로운 도전을 앞둔 여성의 심리적 순간을 표현하며 그녀만의 당당하고 진정성 있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스테파니 리가 소화할 아웃도어 스타일도 주목하고 있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본인만의 개성을 놓치지 않는 그녀의 패션 감각을 녹여내 블랙야크 이번 시즌 제품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파니 리는 지난 달 종영한 MBC 드라마 ‘검법남녀’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약독물과 연구원 ‘스텔라 황’ 역할을 맡아 안방 극장에 눈 도장을 찍었으며, 다음달 중순 개봉 예정인 영화 ‘안시성’에서 조인성과 호흡을 맞추며 걸크러쉬를 발휘하는 무사 ‘달래’역으로 스크린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