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상품을 선보이며,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제품 경험을 선사해 줄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ㅇ 레드페이스, 걷기 좋은 계절 맞아 ‘워킹화 체험단 이벤트’

레드페이스는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선보이고, 소비자가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워킹화 체험단 모집

체험단 신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소비자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 및 기능 테스트 등 체험수기를 자유로운 방식으로 2회 작성하게 된다.

체험 상품인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자체 개발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의 아치를 받쳐주고 발에 밀착되는 착화감으로 피로감을 경감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솔에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아스팔트뿐만 아니라 산길에서도 미끄러지는 위험을 덜어준다.

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과 투습성을 자랑한다. 4계절 내내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3월 중 후속 PFS 워킹화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이다.

ㅇ K2, 3.1절 10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제품 선보여

아웃도어 K2가 3.1절 100주년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 ‘하이크 에어 3.1 자켓’을 선보였다.

▲ (자료출처:K2) 하이크 에어 3.1 자켓.

하이크 에어 3.1 자켓은 K2 ‘LOVE KOREA 프로젝트’의 첫번째 에디션으로 스트레치 소재와 메쉬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형 바람막이 자켓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태극기 와펜에 ‘3.1’과 ‘100th ANIVERSERY’ 문구를 더해 3.1운동 100주년의 의미를 더한 제품이다.

이 자켓은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울 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다. 앞면과 뒷면, 옆구리 및 팔 안쪽 등 주요 활동 부위에는 타공 처리된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투습 기능이 우수하다. 후드와 어깨 부위에 방수 기능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반팔 라운드 티셔츠인 ‘하이크 3.1티셔츠’도 특별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했다. 소매에 태극기 프린트와 뒷목 부분에 ‘1919.3.1’ 프린트를 담아 3.1운동 100주년 의미를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색상 별로 각각 3,100장씩 출시된다.

티셔츠는 냉감 소재인 아스킨(Askin)을 적용해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K2는 이번 3.1절 10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삼일절 삼행시 짓기’ SNS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ㅇ 코오롱스포츠, 올 봄 효자템 ‘웨더코트 프로모션’

▲ (자료출처: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에서는 날씨가 급변하는 간절기에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웨더코트(WeatherCoat)'를 올 봄 주력상품으로 선보이며, 동시에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웨더코트’는 방수, 방풍, 활동성 등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넉넉한 실루엣에 긴 기장으로 언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다.

코오롱스포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웨더코트 출시를 기념해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 S/S 시즌 신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웨더코트를 포함한 웨더시리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광고 속 배두나가 타고 있는 전기자전거와 헬멧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