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LECAF)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신제품 ‘더스트 스탑(DUST STOP)’ 시리즈를 출시한다. 정전기 및 미세먼지 방지 효과가 있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이 가능한 르까프 의류 기능성 시리즈다. 

더스트 스탑(DUST STOP) 시리즈에 적용한 도전사는 전도성 카본이 함유된 코로나(CORONA) 원사를 사용한 기능성 원단으로 반영구적인 정전기 방지 및 먼지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 먼지가 달라붙지 않고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아 야외에서 자유로이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세탁 후에도 반영구적으로 성능 유지가 가능하다.

더스트 스탑(DUST STOP)은 도전사를 활용한 우븐 트레이닝 세트, 져지 트레이닝 세트, 방풍 재킷, 집업티셔츠로 확장된 상품군이다.

▲ (자료출처:르까프) 더스트스탑 우븐 트레이닝세트

대표 상품인 우븐 트레이닝 세트는 져지와 니트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기능성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상의 재킷은 후드에 도전사 원단의 마스크가 내장되어 있어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나 황사 및 미세먼지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로 제안한다. 착장시 세련돼 보이는 브이(V)자 디자인 제안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화했다. 하의와 같이 세트로 착장시 봄철 러닝이나 야외 운동 트레이닝복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범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장하기 좋다.

져지 트레이닝 세트는 차콜그레이, 카키 등 세련된 어반 컬러로 구성됐다. 상의 후드에마스크가 탑재되어 신속히 외부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방풍 재킷은 후드탈착 가능한 상품으로 소비자 TPO에 맞게 착장 가능한 상품이며 세련된 절개라인으로 착장시 고급스런 디자인을 제안한다. 집업티셔츠는 사각골지 도전사 원단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외관에 어깨 부분 테이프 포인트 디자인을 더해 업그레이된 상품을 제안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